본문 바로가기
음식을 맛보다

잠실역 식당 스시준 초밥 세트와 정식 등 활어초밥 전문점

by reneoh 2023. 5. 12.

잠실역 8번 출구에서 가까운 스시준은 활어회초밥 전문점이다. 잠실역에서 도보로 10분 이내로 가까워서 이용하기 편리하다. 

 

 

신선함이 살이 숨 쉰다고 광고를 한다. 이렇게 들어오는 입구에 대놓고 광고를 하는 것을 보면 어느정도?? 사실이겠죠ㅎ

스시준의 초밥 가격은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다. 세트 메뉴도 있고 단품도 판매하고 있다. 

내부는 일식집 느낌으로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다. 식사하는 데 칸이 나뉘어져 있어서 이야기하기에도 좋아 보였다.   

주문한 세트메뉴가 나왔다. 초밥, 롤, 새우 튀김이 세트로 나왔다. 세트의 양이 생각보다는 좀 아쉽다는? 느낌이 들긴 했으나 초밥 등은 먹을만 했다. 사실 초밥은 몇 없어서 롤이 먹을만했다ㅋ

새우 튀김이 도톰하게 나와서 먹는 식감이 좋았다. 소스와 찍어 먹으니 더 맛이 살아났다. 

내가 시킨 메뉴의 가격은 29000원짜리 였는데 두 명이서 먹기에는 뭔가 좀 아쉬운 느낌이 든다. 그래서 다른 메뉴를 하나 더 시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가볍게 가서 맥주 한 잔 하면서 식사하기에는 괜찮은 곳이다. 

스시준 식당이 잠실역에서도 가깝고 지하계단 내려와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에도 어렵지 않다. 잠실역 주변에 있는 스시집을 찾아본다면 방문해 볼만한 일식집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