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을 맛보다

성수 분식집 길동우동 가볍게 먹기 좋은 식당

by reneoh 2022. 11. 26.

성수에는 식당 보다 카페가 더 많은 것 같다. 그래서 식당을 찾기 쉽지 않다. 그러다 발견한 길동우동! 가볍게 먹기 좋은 곳이다ㅎㅎ

길동우동. 건대우동 요즘들어 이런 가게 이름이 유행인가?ㅎ 근데 개인적으로 건대우동이 더 나은 것 같다ㅋㅋ

제육볶음은 어디든 기본메뉴. 근데 여기는 고기에 비계가 많아서;; 맛은 그냥저냥.. 보통이었다.

치즈김밥은 치즈김밥맛. 특이할 것은 없었다. 내가 많은 것을 바라는 걸까. 배고파 그냥 들어온 집에ㅋ

오히려 튀김이 가장 맛있었다!! 튀김이 바삭해서 좋았다ㅎ

우동은 안먹어 봤지만 이전에 먹어 본 경험으로는 면이 쫀득하고 부드럽다. 우동도 먹을만 하다. 길동우동이니 우동이 맛 없음 망했겠죠ㅋㅋ

길동우동 앞 소문난 성수 감자탕 집에 사람들이 줄 서있다. 여기는 늘 줄서는 곳. 얼마나 맛일길래.. 궁금하지만 별로 안가고 싶다. 줄서는데가 싫어서ㅋㅋ 감자탕이 감자탕이지 뭐ㅎ 그냥 길동우동에서 우동 먹는게 나을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