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을 맛보다

잠실 석촌호수 식당 우마담 오마카세 배는 부르다

by reneoh 2023. 7. 14.

잠실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우마담은 소고기를 쉐프 마음대로 주는 오마카세 집이다. 소고기 오마카세는 처음이라 신기방기했다ㅎㅎ 한 10인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었다.

음료 드시겠냐 하길래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는지 알았는데 무료가 아니었다. 그냥 물 먹을걸~ㅠ 그런데 분다버그는 맛있었다ㅎㅎ;;

맨처음 나온 음식이다. 너무 많은 소고기 부위별 이름을 이야기해줘서 기억을 못한다;;

계란에 오코노미야끼 소스맛이나는~ 가볍게 먹기 좋았던 음식이다.

안심인데~ 부드럽고 쫄깃한게 특징이었다. 젤리 느낌이랄까?ㅎ

소고기를 화로에 굽는모습~~ 굽는것도 맛있어 보인다ㅎ

고기는 많아 보이지는 않지만 천천히 먹다보니 배가 불러왔다.

음식과 함께 나온 밑반찬류와 고기와 싸먹거나 찍어먹는 소스류~ 깔끔했다.

한 입꺼리 국수~

모두가 먹기 좋은 한 입 고기들ㅎㅎ 맛은 있었다. 비싸서 그렇지ㅠㅠ

빵 사이에 고기를 껴서 디저트류처럼 만들었다.

소불고기 같은 맛ㅎ 안맛있으면 그게 이상한 맛이었다.

소고기 미역국과 소고기가 들어간 밥. 이거 먹으면 속이 꽉찬다.

마지막 디저트로 나온 망고 샤벳~ 맛은 그냥저냥ㅎㅎ 주니깐 냠냠했다. 이렇게 해서 가격은 10만 원 한다. 서비스는 잘 받았지만 가격은 오마카세라서 비싸다. 다음에 올 일은... 글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