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을 맛보다

강남 맛집 아실라 모로코 식당

by reneoh 2023. 2. 18.


강남 맛집 아실라는 모로코 음식을 파는 식당이다. 그런데 들어가면 느낌은 인도 식당 느낌이 나기도 한다. 파는 메뉴는 이탈리아 음식도 판다ㅎㅎ 정체성이 모호하게 느껴지는데 모로코라는 나라가 유럽, 아프리카, 중동에 영향을 받아서 여러 문화가 섞여 있다. 그래서 그런가?ㅋㅋ 너무 좋게 생각해 줬나?ㅎㅎㅎ


여기는 힌두교 동상이 있어야 할 곳 같은데ㅋㅋ 요즘은 술이 신이기도 하지ㅎ


안에 들어오니 인도식 식당 같은 느낌이 더 든다. 이전에 인도 식당을 인수하고 모로코 식당을 하시는 건가??ㅎㅎ 내부는 양고기 냄새가 난다;;ㅋ


내부가 이렇게 방으로 되어 있어서 이야기 나누기에는 좋다. 공간이 잘 구분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한 느낌이 든다.


내가 시킨 메뉴는 리조또이다. 리조또의 밥알이 약간 설익었는데 전통 리조또 맛이다ㅎ 기존의 리조또에 익숙한 분은 밥이 덜 익은 것 줬나 생각할 수 있지만 약간 설익게 나온 게 중간중간 있는 게 원래 리조또의 맛이다.


모로코 식당이라 그런가? 리조또도 중동 느낌이 난다ㅎㅎ 리조또 주변 야채와 밥 색깔 등이 다채롭다. 구슬 같이 느껴지기도 하고 아름답게 보인다ㅋ 재밌는 리조또ㅎㅎ 맛은 물론 맛있었다. 가격은 2만 원이 좀 넘는데 공간이 구분되어 있고 맛도 좋아서 추천하고 싶은 집이다.


아실라는 맛집이라고 해도 좋은 식당이다. 분위기도 좋아서 강남에서 조용한 만남을 가지기에 좋은 곳이다.


식당은 지하에 있다. 약간 어둡지만 계단을 잘 내려가고 올라오자ㅎㅎ 동굴은 아니니 겁먹지 말자^^ 모로코 음식을 경험하고 싶다면 아실라에서 느껴보시길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