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을 맛보다

성수 맛집 삽다리 곱창 소금 막창 구이 유명 식당

by reneoh 2023. 6. 3.

성수에 있는 삽다리 곱창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분위기 자체가 맛집 분위기다ㅎㅎ

저녁 늦은 시간에도 사람들이 많았다. 식사 시간이 넘은 8시 이후였지만 졸깃한 곱창을 즐기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었다.

곱창 냄새가 가게 앞을 지나는데 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었다. 곱창 맛도둑이 생기는 곳이 여기이다.ㅎ 냄새가 발길을 이끈다.

삽다리 곱창 가격표이다. 다양한 곱창을 많이 판다. 여기는 막창 구이가 유명하다. 곱창집에서 막창구이를 먹었다.

고기에는 상추와 깻잎은 뺄 수 없죠ㅎㅎ

막창이 이미 노릇하게 구워져서 나온다. 그냥 맛있게 냠냠 먹기만 하면 된다^^

약간 탄 막창이 마치 과자 같이 느껴진다. 졸깃 하고 고소한 맛이 입맛을 당긴다.

막창과 곱창을 먹는데 술과 함께 식당에서 먹어야 찐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는 배달이 안된다고 하니 직접 와서 먹어야 한다. 하지만 식당에 와서 직접 먹으니 집에 냄새도 안 나고 분위기에 취하는 느낌이 든다. 성수 힙한 거리에서 취하고 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