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을 맛보다

진가와 일본식 스시와 면 요리에서 코스요리까지 즐기는 식당

by reneoh 2023. 6. 12.

잠실롯데월드몰 5층에 식당가에 있는 진가와는 스시부터 돈가스 그리고 정식까지 다양한 일본 음식을 판매하고 있다.

잠실롯데월드몰 진가와

메뉴만 봐도 참 다양한 음식이 있다. 화려하게 느껴진다.

카이센동 세트는 오복수산보다는 회의 질이나 양이 좀 작아 보인다. 대신 면을 준다는 게 특징이다.

세 가지 종류의 면을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시켜봤다. 면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있게 먹을 음식이다. 하지만 배가 불러서 그런지 다 먹기 힘들었다.

오히려 메밀 김밥이 특이하고 맛도 괜찮았다. 다른 것은 그래도 먹어본 맛이라서 그렇게 와닿지는 않았다.

카이센동의 참치회가 불그스레한 게 참 맛있어 보인다. 맛과 함께 먹지 않고 그냥 먹는데 참치의 맛을 더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연어는 간장을 비빈 밥과 함께 먹었는데 연어밥 처럼해서 먹었다. 연어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에 일본간장의 짭짤하면서도 단맛이 느껴졌다.

면이 이렇게 많으니 보기만 해도 배가 불렀다. 그나마 가장 맛있었던 것은 냉모밀 맛 국수였다. 여름이라 그런지 시원한 게 끌렸다.

식당 내부는 독립적인 공간으로 나뉘어 있고 깔끔한 느낌이 특징이다. 맛도 괜찮은 편이었지만 주변에 다른 맛집들이 많아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다. 그렇게 확 당기는 맛이 아니라서 그런 것 같다. 면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ㅎㅎ 면발처럼 오래가길~ 뿔지 말고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