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만나다

용인 여행 한국민속촌 문화와 놀이기구도 체험 가능

by reneoh 2023. 4. 14.

한국민속촌이 단순 민속촌이라기 보다는 구경하고 체험할게 많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었다. 이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민속촌에 주말을 맞아서 가보게 되었다. 네이버에서 특별히 할인하고 있어서 할인된 가격에 갈 수 있었다.

주말에 날이 따스해서 구경 온 사람들이 많았다. 걷기에 딱 좋은 날씨여서 주변을 둘러보기 좋았다.

공방에는 어르신들이 직접 탈과 국악기를 만들고 계셨다. 민속촌이 살아있는 민속촌으로 재탄생했다.

주말이라 걷기 좋았던 시간들.. 날도 좋으니 더 좋았던 시간이다.

민속촌에서 옛 기와집을 보는 것이 새롭다. 이정도면 민속촌에서도 잘사는 집에 속한다ㅎ

개나리도 피고 이제 완연한 봄이다.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ㅎㅎ 이제 여기도 과거의 추억이 되었다

민속촌에 놀이기구도 타고 귀신의집도 있다. 민속촌이 볼거리 탈거리도 있어서 놀기에 좋다^^

민속촌 가운데로 흐르는 물 줄기가 어렸을 때 방문한 민속촌을 다시 떠오르게 한다. 어린이에서 어른이로 변해서 간 민속촌은 새롭게 다가온다. 어린이의 마음?을 간직한채 살아야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