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만나다

눈 내린 잠실 한강공원과 롯데 콘서트홀에서 석촌호수 전망 추천

by reneoh 2024. 1. 9.

오늘은 서울에 눈이 많이 내렸다. 아침에 운동겸 나갔는데 눈이 내리는 와중에도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갔다. 날이 좀 흐려서 풍경은 아름답지 않지만 하얀 겨울을 담고 싶었다.


장미아파트와 장미종합상가는 올드한 느낌이 나지만 정겹다. 잠실의 롯데타워는 다른 분위기다. 여기도 한 때는 롯데타워 수준의 인기가 있었던 시절이 있었을텐데.. 장미아파트가 재개발되면 장미종합상가도 Rose tower로 바뀌지 않을까?;;


송파둘레길이 21km라고 하는데 아직 다 둘러보지도 못했다.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든다.


롯데콘서트홀을 나와서 보니 전망이 참 좋았다. 여기에서 석촌호수를 바라보는 데 확 트인 느낌이다. 좀 춥지만 선선해서 무거운 머리도 맑아지는 기분이 든다.  

롯데콘서트홀에서 바라보는 석촌호수


롯데백화점과 롯데월드가 있는 사거리는 항상 차로 붐비는 곳이다. 위에서 보니 자율주행 장난감이 지나가는 것 같다. 창조주가 바라보면 세상 참 지멋대로 굴러간다고 생각될 것 같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6층에는 상시로 미술전시회가 열린다. 무료로 개방하고 있어서 잠시들려 구경하기에 좋다.


숯을 매달아서 3차원 느낌을 표현하려 했다고 한다. 사진을 찍고나니 숯이 공중에 떠있는 것 같다.


미술은 참 난해하면서도 쉬워 보이는데 따라하기는 힘들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그래도 색채감은 좋았다.


그림과 함께 기념품도 판매한다. 와인을 주제로 그림을 그리다보니 와인도 판매하고 있다. 이렇게 그림과 와인이 콜라보로 팔리는 것을 보면 마케팅을 잘하는구나 생각이든다. 물건도 사람도 마케팅을 잘해야 하는 시대에 살고 있음을 느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