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을 맛보다

스타필드 카페 안스 베이커리(AN'S BAKERY) 크리스마스 빵 맛집

by reneoh 2022. 12. 11.

하남시에 있는 스타필드에 가니 크리스마스와 연말 기념으로 피카추와 그 친구들이 반겨주었다. 지난번 잠실 롯데월드몰 야외에 대왕 피카추를 봤는데 이번에는 스타필드에 피카추가 와 있다.

  


* 지난 잠실롯데월드몰에 출몰한 대왕 피카추! 스타필드보다 훨 큰데 멀리서 찍어서 크게 보이지 않는다.

크리스마스트리가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다양하게 있다. 이런 대형몰에 와야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느낌. 근데 잠실 피카추가 더 귀여워 보인다ㅋ;;

피카추도 다양하게 있다. 모두가 산타 모자를 하고 있다. 귀요미 피카추 대 출몰이다.

물론 피카추뿐만 아니라 그 친구들도 나와 있다.

피카추를 보러 스타필드에 간 것은 아니고 빵을 사러 갔다. 그래서 몰을 돌다가 적당한 빵집을 골랐는데 안스 베이커리(AN'S BAKERY)이다.

안스 베이커리에는 다른 베이커리와 다르게 크리스마스 빵들을 다양하게 팔고 있었다.

산타가 좋아하는 초콜릿 케이크. 보기만 해도 크리스마스 느낌이다.

귀요미 크리스마스 기념 쿠키와 빵도 진열되어 있다.

안스 베이커리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빵들을 모아보니 이렇다. 보기만 해도 크리스마스이브다ㅎ

안스 베이커리에서 산 빵들을 하나씩 따로 살펴보면~~ 🎅 🤶

빵을 어떻게 먹을지ㅠㅠ 참 고민되는 크리스마스 기념 빵이다ㅎㅎ

1년을 마무리하면서 감사의 마음을 같이 나누었다.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진리가 자유롭게 하는 것인지 종강이 자유롭게 하는 것인지ㅎㅎ 결국 자유가 더 진리에 가까운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