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을 맛보다

방이동먹자골목 식당 프리미엄 이자카야 만주 사케와 회

by reneoh 2022. 12. 20.

방이동먹자골목은 늘 사람으로 붐비는 곳이다. 그런데 일요일이지만 가게도 많이 문을 닫았고 길거리에 사람도 많지 않았다. 날이 추워서 그런지 황량했다. 추워서 따뜻한 사케가 생각나서 들어간 곳은 만주이다.

사람들이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다.

입구에 신발함이 있다. 목욕탕인 줄ㅎㅎ

핑크 진로 두꺼비가 반겨준다~ 왕 귀요미다ㅎㅎ

2~3층 두 층으로 나뉘어 있다. 내가 자리를 배정받은 곳은 3층이다. 3층은 2층과 다르게 신발을 벗지 않고 그냥 갈 수 있다. 그게 더 편한 듯ㅋ

만주 이자카야를 처음 와봤는데 인테리어는 일본식 느낌 나게 잘 설치했다. 진한 갈색의 나무틀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겨울 되니 따뜻한 사케로 몸이 녹는다.

겨울에는 날이 추워서 그런지 회도 더 신선하고 탱탱하다. 회의 식감은 괜찮았다. 그런데 이 정도 나오는데 가격이 38000원 정도 한다. 프리미엄이라고 하는데 비싼 편이다. 그래도 조용하게 시간 보내기는 괜찮은 만주이다.

일요일 좀 늦은 저녁이라 사람이 없는 자리를 달라도 해서 친구랑 대화 나누며 시간 보낼 수 있어 좋았다. 일본식 느낌 나는 만주에서 연말 기분 내기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