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을 맛보다

강동구청 맛집 화로숯불구이 고등어조림과 김치찌개

by reneoh 2022. 12. 22.

강동구청 주변에 화로숯불구이 가게가 있다. 24시간 운영에 2층으로 된 대형 식당이다. 연말에 모임 하기에 장소가 넓어서 제격인 곳이다.

버스 정류장 바로 앞에 있고 강동구청역에서도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다.

대형식당이라 그런지 가게에서 판매하는 고기도 다양하게 판다. 직접 고기도 살 수 있다.

포장으로 해서 갈비탕과 돼지갈비 등을 포장해서 가져갈 수 있게끔 판매하고 있다.

김치도 직접 담근다고 한다. 동치미를 동굴에서 직접 숙성시켰다고 한다. 김치도 동굴에서 숙성시킨다고 홍보하고 있었다.

식당 내의 고기 환기를 위한 시설도 엄청나다. 여기에 자리가 다 채워지면 연기로 가득 찰 것 같다.

김치와 밑반찬이 부족하면 자유롭게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다. 김치 맛이 좋아서 김치만 먹어도 맛있었다ㅎㅎ

점심시간이 좀 지났지만 식사하시는 분들이 좀 있으셨다.

김치찌개와 고등어조림 가격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었다. 오히려 시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게 느껴졌다.

고등어조림이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다. 1인분 시켰는데 양을 이렇게 많이 준다. 밥도둑이었다.

김치찌개를 2인분 시켰는데 오히려 고등어조림을 더 시킬 것 하는 생각이 들었다. 김치찌개가 맛이 없는 게 아닌데 고등어조림이 너무 맛있어서 부족하게 느낄 정도이다.

공항버스 타는 곳도 바로 앞에 있어서 교통편은 최적인 상황이다. 한편 이렇게 크게 운영하면 관리비가 많이 나올 것 같은데.. 괜한 걱정을 하게 된다. 고기는 먹어 보지 않았지만 김치찌개에 나온 고기를 먹어보니 기대가 되는 맛이었다. 역시 고기 전문점에서 고기를 먹어야 진정한 맛을 느끼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