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을 맛보다

잠실 온더보더 가격대비 맛과 서비스는 저성비 식당

by reneoh 2022. 12. 29.

잠실 롯데월드몰 6층에 있는 멕시칸 음식 온더보더는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많이 비싸졌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양은 많이 줄었는데 2명이서 먹는데 6만 원이 넘게 나오다니;;; 세트메뉴를 시키긴 했지만 솔직히 돈이 아까웠다.

 


겨울 메뉴라고 나온 것도 터무니없이 비싸 보였다. 물론 돈 있고 쓰러 온 사람들한테는 기분 내는 것이기에 괜찮겠지만.. 그렇게 존중받는 느낌도 아니다. 뷔페도 아닌데 점심시간 2시간이라니;; 좀 어이가 없었다.


매장은 깔끔하다. 그런데 사람들이 많아서 정신없다. 좀 시끄럽다. 그래도 사람은 많다. 연말이라 기분 내러 온 건가...


우리가 시킨 점심세트 메뉴.. 맛은 나쁘진 않지만 그렇다고 인상적이지는 않다. 물가 대비 가격을 올리면 양은 그대로 여야 하는데 같이 간 친구가 이전보다 많이 줄었다고 한다. 다시는 온더보더 안 온다고 한다. 나도 갈 일 없을 것 같다.


나쵸만 많이 준다. 나중에는 나쵸를 먹지도 않는데;;;


밥과 아보카도와 크림 그리고 토마토 등이 너무 적었다.. 아까워서 먹기 좀 그러한;;


고기도 양이 너무 작다. 오히려 양념된 양파가 맛있었다.


후식으로 커피와 홍차를 먹을 수 있다. 그나마 후식이 나와서 괜찮다고 친구는 말하지만 그 가격 빼고 파는 게 더 낫겠다ㅋ 2시간이면 나가야 되는데;,ㅋㅋㅋ


물론 온더보더 주변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어서 임대비도 비쌀 것이다. 그렇게 생각하면 모든 가게가 다 그렇다. 가격대비 그렇게 만족스러운 식당은 아니다.


식사하고 나온 시간이 12시 40분쯤이었는데 밖에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었다. 그래도 인기가 많았다. 사람들마다 느끼는 것은 다르니깐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