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만나다

강풀 만화 거리에서 승룡이네 집(카페) 가다

by reneoh 2023. 1. 3.

강풀은 순정만화를 그리는 작가에요. 그의 작품은 영화로도 제작될 정도로 스토리도 탄탄하답니다. 순정만화 책의 배경이 강동구라고 해요^^

천호역 근처에 있는 강풀 만화 거리는 어디에 있을까요?

강풀 만화거리 어디로 가?

저쪽이야


강풀 만화 거리에 대한 지도와 벽화에 대한 제목이 설명되어 있어요.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를 때 이 지도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그런데 이걸 보면서 걷지는 않을 듯ㅎ;;


강풀 만화 거리를 걷다가 성내 전통 시장을 발견했어요. 강풀 만화 거리를 구경하고 시장을 구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성내 전통 시장 쪽에서도 강풀 만화 거리를 갈 수 있어요. 길을 헤매는 게 오히려 다른 곳도 가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강풀 만화 거리에 있는 집과 골목을 구경하는 것도 재미에요~ 오래된 집과 골목이 친근하게 느껴져요.

우물안 붕어빵
우물우물 붕어빵
정말정말 맛있당


비상소화장치장에도 강풀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승룡이네는 강풀 만화 등을 볼 수 있는 북카페에요.


여기가 승룡이네 집이에요. 집은 아니고 카페로 운영하고 있어요.. :)


아메리카노가 3500원 정도 하는데 강풀의 만화와 다른 작가의 작품도 볼 수 있어서 강풀 만화 거리를 가면 가보기를 추천해요


2층에 책이 있는 공간이 나와요. 1층과 2층에서도 볼 수 있는데, 저는 2층에서 책상에 앉아 순정만화를 봤어요ㅎㅎ


강동구청에서 운영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커피 가격도 저렴하고 공간도 넓고 좋더라구요^^


사랑은 실패해도 그 과정도 사랑이라네요ㅎ


집 이름이...?

가슴 벅찬 마음


추억이 흐르는 이발소에 들어가지도 않았지만 이미 추억이 돋는 것 같아요ㅎㅎ


사고보니 명품이네

ㅎㅎㅎ 여기는 집과 가게 이름 맛집이 많아요~
이름만 봐도 재밌네요



성안마을 강풀 만화 거리를 걸으니 추억이 돋는 것 같아요. 순수한 마음이 순수한 감성이 충전된 하루!

만나야 할 인연이라면
다시 만나게 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