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를 그리다

잠실롯데월드몰 크리스마스트리 선물을 찾는 꼬리는 누구?

by reneoh 2022. 11. 14.

잠실 롯데월드몰에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세상을 비춘다. 요즘 같이 어수선한 세상에 그래도 트리를 보니 설레는 기분이 든다.

크리스마스트리 안에는 이렇게 내부도 장식해 두었다. 트리도 화려한데 내부도 화려하다.

좀 더 트리를 가까이서 바라보면~~ 🌲

트리 주변도 이렇게 환상의 정원 길로 꾸며 놓았다.

미로정원이라는 곳에 들어오니 어린이가 된 기분이 들었다. 그런데 헤맬일은...ㅋ

여우꼬리일까? 다람쥐꼬리일까? 강아지 꼬리일까? 내 꼬리가 아닌 것은 확실ㅎㅎ

아이들은 신나서 미로정원에서 뛰어 논다. 이렇게 즐길 수 있는 나이가 나도 있었는데.. 지금 저렇게 뛰어다니면 나이 값 못하는 사람 되겠쥬?ㅎ

트리와 분수가 환상의 캐미를 자랑한다. 이렇게 분수에서 물이 나오는 것을 표현하다니~ 이것 설치한 사람 리스펙!!

여기도 꼬리가 보인다. 꼬리가 길면 잡힌다고 하던데..ㅎㅎ

알고 보니 그 주인공은 다람쥐였다~~ 근데 꼬리가 다람쥐보다 크다ㅋㅋㅋ 다른 동물의 꼬리인가?

누구의 꼬리든 꼬리 잡힐 일은 하지 말아야 한다는 연말 교훈인가?ㅎ 그래도 희망 풍선은 하늘로~ 곧 산타 할배가 열 일하는 12월 커밍순이다!!

다람쥐가 선물을 찾느라 분주했구나~~ 근데 다람쥐가 사람들에게 동심의 선물을 주는 것 같다.

디지털 큐브?도 저녁 밤을 수놓는다. 연말 분위기 물씬~~

단풍도 조명을 받으니 부끄러워 더 빨개졌다.

저녁이 되니 조명은 더 빛을 뽐낸다. 세상은 빛의 향연~ 빛으로 들어갈 것 같은 기분이 든다.

크리스마스 커밍 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