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만나다

청풍호수 맛집 황금송어와 웨이크 호텔 산책

by reneoh 2023. 10. 6.

청풍호수를 가는 길에 있는 청풍황금송어 가게는 맛도 좋았지만 외관상 분위기도 맛집이라 느껴진다.


가게 주변에는 냇가도 있고 주변을 구경하면서 쉬기에도 잘 되어 있다. 식당이 맛집으로 유명하다보니 기다리는 시간이 좀 있어서 주변을 둘러보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송어 2인기준으로 51,000원이다. 가격은 2인 기준이라 나름 합리적이다. 음식이 나온 것을 보니 오히려 괜찮다고 느껴질 정도이다.


기본반찬도 화려하고 맛도 좋았다. 무엇보다 본 음식인 송어는 2인이 먹어도 충분했다. 맛은 부드러우 면서도 쫄깃한 맛이 연어와 회 맛 모두를 즐길 수 있다.


송어를 먹을 때 다양한 야채와 양념을 같이 먹을 수 있으니 맛이 배가 된다. 송어회와 야채가 싱싱하다 보니 입안이 즐겁다. 

 

 

송어회를 인절미 가루에 뭍혀 먹으면 고소한 맛이 더 느껴진다. 

 

 

회를 다먹으면 매운탕도 주기 때문에 배불리 먹을 수 있다. 그런데 송어가 자기의 몸을 회로 바쳤는지 탕의 고기는 먹을 게 별로 없었다ㅎㅎ 대신 국물 맛이 맛있었기에 그걸로 만족스러웠다.  

 

 

황금송어 가게에서 배불리 맛있게 먹은 후 웨이크 호텔에 갔다. 이 호텔 주변의 경관이 아름다워서 차를 주차해두고 주변을 좀 걸었다. 

 

 

청풍호수를 따라서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서 가볍게 걸으면서 운동하기 좋았다. 배부른 배도 어느덧 착한 배가 되어서 다시 밥 먹으러 갈 수 있을 것 같았다^^

 

 

웨이크 호텔에 있는 식당 가격표와 음료가 그렇게 비싸지는 않았다. 호수를 바라보면서 식사할 수 있어서 분위기는 굿!!

 

 

대신 음료만 먹을 경우에는 식당 안에 들어갈 수 없다. 보이는 복도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 있다. 

 

 

음식과 음료를 시키지 않아도 청풍호수 주변을 걷고 쉴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다. 청풍호수 주변에서 식사하고 이렇게 구경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여행이 될 것 같다. 

 

 

728x90
반응형